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쪄이모 2303243

에밀리가 자신의 인생을 영원히 바꿔놓을 소식을 접한 것은 무더운 여름날이었습니다. 그녀의 남편 Jake는 출장 중에 교통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에밀리의 마음은 삶의 사랑 없이 삶의 현실을 처리하려고 노력하면서 백만 조각으로 부서졌습니다.
불쪄이모

그녀는 Jake의 죽음을 애도하면서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Chris의 품에서 위안을 찾았습니다. Chris는 가장 어두운 순간에 위로와 지원을 제공하면서 모든 것을 통해 그녀의 곁에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Emily는 Chris에 대한 감정이 우정을 넘어 성장했음을 깨달았습니다.

불쪄이모
그러나 그녀가 마침내 용기를 내어 Chris에게 자신의 감정을 말했을 때 그는 주저했습니다. "Emily, 나는 당신을 너무 걱정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취약한 동안 당신을 이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Emily는 상심했지만 Chris의 우려를 이해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치유하고 파악하기 위해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몇 달이 흘렀고 Emily는 마침내 자신이 된 것처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머리를 비우고 관점을 얻기 위해 여행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운명처럼 그녀는 공항에서 Chris를 만났습니다.
불쪄이모

"에밀리, 네가 너무 보고 싶었어." 크리스가 그녀를 꼭 끌어안으며 말했다. Emily는 그에 대한 감정이 사라지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 심장이 뛰는 것을 느꼈습니다.


여행 중에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Emily와 Chris의 유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해졌습니다. 그들은 해변에서 긴 산책을 함께했고, 저녁 식사를 하면서 몇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고, 별빛 아래에서 춤을 췄습니다.


여행의 마지막 밤에 Chris는 Emily의 손을 잡고 그녀의 눈을 들여다보았습니다. "Emily, 전에는 내가 망설였다는 걸 알지만 더 이상 당신에 대한 감정을 억누를 수 없어요. 당신을 사랑해요."


Emily의 마음은 Chris가 자신과 같은 감정을 느꼈다는 것을 깨닫고 행복으로 부풀어 올랐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삶이 결코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달빛 아래에서 열정적 인 키스를 나눴습니다.


하지만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했다. 항상 크리스와의 관계에 반대했던 에밀리의 인척들은 그들의 사랑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크리스가 제이크의 죽음에 책임이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불쪄이모
Emily는 Chris에 대한 그녀의 사랑과 고인이 된 남편의 가족에 대한 충성심 사이에서 갈등했습니다. 그녀는 그들과 추리하려고 했지만 그들은 듣지 않았습니다.


모든 희망이 사라졌다고 생각했을 때 Emily는 Jake의 변호사로부터 편지를 받았습니다. 그 안에는 제이크가 크리스에 대한 에밀리의 감정을 항상 알고 있었고 그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축복했다고 설명하는 쪽지가 있었습니다.


감정에 휩싸인 에밀리는 시댁 식구들에게 그 편지를 보여 주었고, 그들은 마침내 자신들의 방식이 잘못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크리스와 에밀리에게 사과했고, 마침내 부부는 아무런 장애 없이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Emily는 Jake가 항상 그녀의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Chris와 다시 사랑을 찾은 것에 감사했습니다. 함께, 그들은 삶이 그들에게 닥친 어떤 도전에도 맞설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불쪄이모